크리에이티브
·
전문자료
·
매거진
채용정보
동영상
광고통계
광고모델
광고계동향
이벤트
분류
::
광고정보센터
>
전문자료
>
전문리포트
>
국제광고
286호 [Special Report]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2018 국제 광고제 수상작
나스미디어
|
나스미디어
|
18 pages
|
2018.11.15
|
파일형태
:
조회
1632
┃
다운로드
1
나스미디어
국제광고
광고제
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
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, 무단 전재, 배포는 법적으로 "금지되어" 있습니다.
저작권 침해,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
“고객센터”
를 이용해주세요.
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.
위 자료는
나스미디어
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
주간 인기 리포트
+ 더보기
[인크로스]2024년 5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
[나스미디어]2024년 5월 MEDIA AD ISSUE
[매조미디어] 미디어&마켓 리포트_24년 5월
[메조미디어]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(지속가능한 소비)
[리서치애드] 2024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(PC배너) 결산 보고
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
[매조미디어]오픈채팅 서비스 이용행태 조사
[2024년 4월] MEDIA AD ISSUE
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
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? 캐치테이블
주간 인기 논문
+ 더보기
라이브커머스, 인플루언서 마케팅, 메타버스 광고는 어떤 이유로 광고인가? : 2030 소비자 대상 혼합 연구 방법의 적용
숏폼 동영상 콘텐츠 이용과 본방송 시청 간 경쟁 및 보완 요인 : 방송 콘텐츠의 재가공형 숏폼을 중심으로
정말 한국의 Z세대 소비자는 일반 제품보다 친환경 제품에 대한 구매 의도가 더 높을까? : 가격에 따른 소비가치 인식을 중심으로
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
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
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: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, 도덕기반, 연령주의,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
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: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
간판 개선이 점포 및 지역 브랜딩과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정보성, 오락성, 방해성을 중심으로
글로벌 OTT, 플랫폼 리얼리즘의 세계 : OTT 서사극과 호모 사케르의 분투
기금조성용 옥외광고물에 대한 수용자 매체 평가연구
자료 제공처